콜렉션

우리는 폭정으로 침묵당한 조선 인민들을 대신해 목소리를 내주고 있습니다. 국경을 페쇄하고 우리를 감옥에 같힌 포로로 만들려고 하는 보위기간의 발악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우리는 우리 공화국에서 몰래 반출해 나온 인민들이 쓴 시, 이야기, 그리고 록화물등을 공개하겠습니다. 

우리는 수십년동안 우리조국을 망쳐온 부정부패에 빛을 비추는 태양의 역할을 하겠습니다.  인민이 겪는 부정부패, 잔악성, 무능력을 비롯한 잔혹행위들을 폭로할것입니다. 단합된 목소리와 단결된 협동사업을 통해 우리 조직망과 후원자들이 불만을 강렬히 표현할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이 정권은 더이상 두꺼운 벼락과 어두운 비밀의 장막뒤에서 발편잠을 잘수 없을것입니다.  곧 그 비렬한 행동에는 심중한 후과가 있다는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용감한 조선 인민들, 단결!  기상의 수호자 (도깨비)가 일어나 악에 맞서 인민을 방어할것입니다! 

홈페지 관리자로부터:

이 홈페지에 게시 된 내용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홈페지에 공개하는 많은 자료들은 수년동안 조선 내부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뻔한 리유때문에, 우리는 저자와 전송 경로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수 없습니다.  도깨비 공작소 조직망의 보안에 대해서는 자신이 있고, 우리가 받은 일부 자료 공개는 조선 내부에서의 진정한 변화를 밀고나갈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 홈페지로 돌아가서 조선인민들의 목소리가 담긴 새로운 글발을 읽어보십시오. 도깨비 공작소가 취한 행동의 증거가 바로 우리가 기대하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