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렉션

한때 아름답고 평화로왔던 우리나라는 지난 70 동안에 생지옥으로 변했다.  고통과 원한으로 울고 있는 조선 인민들의 신음소리가 하늘에 이르렀다.

 

보통인민들의 한달생활비로 1 키로그람도 없는 우리나라는세계 최빈곤국이다.  정권은 사회주의지상락원이라고 왜곡선전하는데만 열을 올리고 있으며 인민들이 마음대로 보지도, 듣지도, 말하지도, 2명이상 만나지도, 제나라 땅을 제대로 다니지도 못하는 도구로 오직 충성만 강요하고 있다.

 

지난 70년을 돌이켜보자!  조선정권은 너무나 장황한 약속들을 했다.

 

1980년대 조선정권은 실현가능성이 전혀 없는 다음과 같은 허황한10대전망목표 내놓았다:

 

  • 1000 키로와트의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 석탄 1 2천만톤, 강철 1천만톤, 비철금속 150만톤, 화학비료 700만톤, 세멘트 2000만톤, 직물 15억만 메터, 곡물 1,500만톤, 그리고 해산물 500만톤을 생산한다.

 

목표 실현된 목표가 한개라도 있는가?  

 

전력 생산의 목표를 보자.  현재 년간 전력 생산량은 1,000 키로와트는 고사하고 200만키로와트 겨우 생산하는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전력 부족으로 인해 온나라 인민들이 많은 고통과 불편을 겪고있다.

 

곡물생산 목표는 어떤가?  생산목표달성도 심히 미달하여 인민과 군장병들이 굶주림과 영양실조의 고통을 받고 있다.

 

1994년도에 시작된 년간의 고난의 행군시기에, 무수한 아사자가 속출하고 너무나 많은 가정들이 파괴되여 고아, 과부, 홀아비들이 생겼났다. 

 

로동당의 폭정아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압록강과 두만강을 넘고 조국을 떠나 세계각지로 떠나갔는가?

 

정권은 철조망과 총창으로 국경을 막고 많은 사람들을 체포, 처형하고 로동교화소에 보냈는가?  그원인은 단한가지 만약그렇게 되면 부려먹을 노예들이 없어지기 때문이다. 

 

나라의 기본자원인 석탄과 철광석을 캐내는 족족 다팔아 돈으로 인민들의 식의주는 아랑곳없이 핵무기개발를 비롯해 승마구락부, 물놀이장, 호화스키장, 수십개의 호화아빠트 몇십채 짓는것으로 보여주기식 허세만 부리고 있다.

 

받는 생활비로 죽도 변변히 못먹는 보통인민들이, 어떻게 한번에 몇십딸라나하는 승마와 물놀이, 스키를 즐길수 있단말인가? 

 

전국 각지에서 이에 반대하는 인민들의 항의신소가 중앙당 신소실에 빗발치고 항의를 심각하게 받아들일것을 제기한 리동휘 신소실장 (김정일의 동창생) 반역자로 몰아 2013년초 사신고사기관총으로 사형하고 그의 3족을 멸살한 사실을 아는가?

 

2009년도 말의 화페개혁은 어떤가?

 

반인민적 화페개혁이 죄없는 사람들을 하루밤 사이에 거지로 만들지 않았는가?

 

화페개혁후2달만에 물가가 무려 30배이상 급등한 비극아닌 비극이 생겨나고 전쟁 로병들과 영예군인을 비롯한 로약자들과 녀성,아무런 힘없는 백성들이 도당, 군당들에 구름처럼 밀려가 항의신소를 했다.

 

조선돈이 휴지처럼 되여 인민들의 고통과 원성이 하늘을 치솟고 항쟁으로 번질 조짐이 보이자 책임을 박남기 당재정계획부장에게 모두 떠넘겨 그를 총살하고 3족을 멸살했다.  소위사회주의경제체계 허울뿐이고 모두가 장마당에 매달여 미국과 중국화페를 버젓이 사용하도록 만든 정권을 과연 어떻게 생가해야 하는가?  

 

당일군들의 전횡과 거짓선전, 일본군경놈들과 한바리에 실어도 짝지지 않을 보위원들과 보안원들의 악행들을 보라! 인민들이 마음대로 보고 듣고 말하지 못하게 할뿐 아니라2명이상 만나지도, 제나라 제땅을 마음대로 다니지도 못하게, 아무때나 살림집에 들어와 샅샅히 뒤지고 이미 순간에 사람들의 가방과 몸수색을 하는 등등 인간에게 부여된 가장 초보적인 자유와 평등권까지 깡그리 뺏아갔다.

 

정권은 인민들을 각종 조직에 단단히 묶어 놓고 자신과 서로서로를 비판하도록 강요하면서, 당의 실수를 비판하는 것은 허용하지않는가?

 

우리나라가 이렇게 계속되면, 국가의 진정한 발전과 어엿한 삶을 이상 기대할 없습니다. 

 

조선인민들이여. 단합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자신의 운명의 주인이고 우리의  운명을 우리 스스로 개선해야 합니다!

 

슬기롭고 용감한 조선인민 만세!

 

조국이여 영원히 번영하라!

 

수표,
-번영할 새조국을 위해 투쟁하는 조선인민들